CEO인사말

(주)해나눔은 자연에서 얻어지는 영양치료물질을 활용한
예방의학의 실천이라는 목표를 두고 설립된 회사입니다.

(주)해나눔의 한글표시의 의미는 ‘밝음’, 또는 ‘넓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해’와 순수한 한글이면서도 ‘사랑’과 ‘베품’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나눔’이라는 단어를 합성하여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즉 해나눔은 “밝음을 나누다” 또는 “따뜻함은 나누다”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해나눔의 영문표시는 건강을 뜻하는 Health, 자연을 뜻하는 Natural, 영양을 뜻하는 Nutrient의 각각 앞 두글자의 알파벳과, 약과 의학을 뜻하는 Medicine의 앞글자 한개의 알파벳을 합성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영양물로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치료와 예방의학을 실천하겠다.’라는 (주)해나눔의 의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주)해나눔에서는 전통적으로 활용되어오고 있는 발효식품에서 사람들에게 유익한 미생물을 분리 후 무균시스템에서의 발효 & 배양을 통하여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식품소재를 개발하고, 그 기술을 바탕으로 치료의 핵심영역인 의약품의 원료 및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원료, 그리고 다양한 풍미가 있고 특별한 기능성이 있는 식품의 소재확대를 통한 차별화 된 기능식품의 연구와 제품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해나눔의 모든 임직원들은 (주)해나눔의 궁극적인 목적인 모든 사람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